동광인터내셔날, MZ겨냥 프리미엄 디자이너 브랜드 2개 출사표 | Date: 2023-11-10 | HIT: 655 | |
---|---|---|---|
‘메르시앤숲(Merci Anne SOUP)’, ‘비지트엔와이(VISIT N.Y)’ 런칭
20대 영 제너레이션의 니즈를 반영해 디자이너 감성을 극대화 한 프리미엄 브랜드로 MZ 세대를 메인 타깃으로 온오프라인 공략에 나선다. 두 브랜드는 20대 영 제너레이션의 니즈를 반영해 디자이너 감성을 극대화 한 프리미엄 브랜드로 MZ 세대를 메인 타깃으로 하고 있다.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소비자들을 공략할 예정이다. 7월 중순 런칭 프레젠테이션을 진행 후, 8월 온라인에서 먼저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메르시앤숲(Merci Anne SOUP)’은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 ‘에밀리 인 파리스(EMILY IN PARIS)’에서 영감을 받아 자신의 개성을 당당하게 표현하고 사랑스러운 패션을 선보이는 주인공 에밀리를 페르소나로 해 뉴트로 기반의 스타일을 제안한다.
‘비지트엔와이(VISIT N.Y)’는 타인을 의식하지 않는 뉴요커들의 자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모던한 감성으로 제품에 녹여, 정제된 캐주얼함과 트렌드가 공존하는 감각적인 믹스 매치룩을 제안할 예정이다. 패션 고관여 유튜버 연계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SEO 확보 강화 등 적극적인 온라인 마케팅 활동 강화를 통해 시즌 아이템 판매 증대 및 브랜드의 타깃 고객 대상 광고 효율 등도 극대화 할 예정이다.
|
이전 글 | 롯데마트, 스판 청바지 할인 판매…동광인터내셔날과 협업 |
---|---|
다음 글 | 동광 온라인 쇼핑몰 숲몰, 모바일 웹 및 앱 리뉴얼! 온오프 통합 멥버십 강화 |